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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정보] 메디니스와 함께하는 건강지키기 10편 - 노후건강 -
분류: 가전
이름: 메디니스


등록일: 2019-05-14 18:47
조회수: 423 / 추천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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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니스
어제 깜짝 비가오고 오늘부터 여름이 한걸음더 다가온것 같은 날씨인데요 ㅜㅜ😔
관리 잘 하셔서 건강한 여름 보냈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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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한강이나 공원에서 운동하시는 멋있는 할아버지 할머니 분들 본적 있으시죠?
요즘은 건강에대한 내용이 이슈화 되면서 몸신같은 건강관련 프로그램도 많이 시청하고 계십니다.
멋진노후를 위해 어떻게 하면좋을지 한번 알아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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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화는 자연스러운 현상 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관리하지 않으면 그만큼 힘드실수 있다는것!
평소 지키면 좋은 TIP🌟
1. 올바른 식습관
대표적인 음식으로 마늘, 귤은 심혈관계에 좋은 음식으로 항혈소판, 항산화, 섬유소 용해성분이 형액의 응고를 완화시켜 피를 맑게 해줍니다
반면 치즈,가공식품,육류등의 잦은 섭취나 과식은 좋지않아요~
2. 적절한 운동
운동은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는데요. 약간 땀이날 정도의 강도로 30~60분정도 1주일에 3~5회 정도 운동을 해주시면 좋구요.
조깅이나, 아쿠아로빅, 자전가 타기, 줄넘기, 체조등의 유산소 운동이 좋습니다.
3. 평소습관
요즘 미세먼지가 많은데 번거로우시다고 마스크도 안쓰시면 기관지 기능의 저하가 올수 있으며, 집에 가습기나 공기청정기로 공기의 질을 올려주시는것 또한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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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같은 내용 꼭 지키셔서 다들 멋진 노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더 유익한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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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월 15일 비밀특가가 진행됩니다!
메디니스 홈페이지 들어오시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
그럼 좋은하루 되세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no=249408 ]

질렀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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