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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갤럭시 S7의 피해 보상이 어려운 이유 & 피해자 블랙컨슈머 만들기 4
분류: 일반
이름: 헤피앤딩


등록일: 2018-09-14 20:03
조회수: 1400 / 추천수: 5





삼성 갤럭시 노트 7 폭발 사건 때 보였던 삼성의 행태를 보면

삼성 갤럭시 S7의 판매중단 과 피해 보상이 왜 어려운지가 이해가 되실 겁니다.

 

폭발이나 발화 피해를 받으신 분들이 왜 함부로 삼성이 하라는 대로 따라하다간

잘못없는 기업 협박해서 돈이나 뜯어내는 파렴치 범으로 몰리는 지도 이해가 되실 거구요

 

버는 만큼 조금이라도 사회에 환원할려고 노력도 하고

구매자 잘못이 아닌 자기들 실수에 의한 제품 결함이 있을 때는 거짓말 하지 않고

기간이 지났더라도 피해 보상 해줄려는 조금의 노력이라도 보여준다면

누가 순실전자라고 욕하고 손가락질 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손가락질 하고 욕하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삼성 갤럭시 노트 7 폭발 및 발화 사건 (안전하다던 교체품 까지 폭발하고 판매 중단된 사건)

 

  1) 삼성 갤럭시 노트 7 최초 출시 제품들 연쇄 폭발 사고로 판매 중단이 된 이후에

   교환 제품까지 폭발 했는데도 시종일관 "외부 충격 탓" 주장

 

  2) 삼성이 의뢰한 검사 기관 까지 "외부 충격" 으로 결론 지어 삼성의 손을 들어줌   

 

  3) 삼성 측 주장으로 120만개에 달하는 제품을 교환했지만 제품 문제로 인한 폭발 및 발화 사건은 한건도 없다고 주장함

      (아래 영상 제일 마지막 부분에 나옴)

 

  4) 삼성과 검사 기관의 주장이었던 "외부 충격" 이며 제품에는 전혀 문제 없다는 주장과 검사 결과와는 달리

     교환품들 마저 연쇄 폭발 및 발화 사고가 발생되어 해외 통신사들 대부분 판매 중단 결정하고

     결국엔 폭망하고 판매 중단됨

 

 

 

 

2. 폭발 피해자를 기업을 상대로 거액 금품 노리는 추잡한 블랙컨슈머로 만드는 여론 플레이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8-09-14 20:03:43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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