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휴대폰포럼 입니다.

휴대폰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휴대폰포럼 이용 가이드라인]
질문글은 [휴대폰질문]게시판을, 구입/개통/배송/수령 관련된 것들은 [구입개통수령]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LG 유플러스 재약정 (해지방어) 실패(?)입니다. 11
분류: 일반
이름: 꿈으로의여행


등록일: 2016-09-01 17:59
조회수: 3898 / 추천수: 0





안녕하세요.
기존에 이용하던 유플러스 인터넷 + 집전화 3년약정이 8월 26일 만료되어서 재약정 시도 차 8월 29일 101에 전화하여 상담을 받았습니다. 총 6년이상 써왔구요. 그동안 남들 다받는 해지방어 못했구요.

인터넷 + 070전화 + TV(기본채널) 3년 약정시 월 28,600 원, 상품권 23장 제시하더군요.
기존에 재약정하신 분들 조건하고 너무나 차이가나게 안좋아서 좀 더 줄 수 없냐고 하니 9월에 조건이 더 좋아지니까 그때 다시 연락 준다고 하고 끊었습니다.

오늘 9월이 되어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길래 혹시나해서 받아보니 전에 통화하던 그 상담원이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인터넷 + 070 집전화 + TV(기본채널) = 월 28,600 원에 상품권 38장 제시 하더라구요.

여기 다른 분들은 인터넷, 전화, TV 3년 약정시 최소 43장은 받았다고 하던데.. 어떤 분은 추가 요금 할인에다가 상품권도 50장 받았다고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그이상 주던데 지금보다 좀 더 줄수 없냐니까 상담원이 짜증난다는식으로 그냥 해지하라고 말하길래 욱해서 바로 해지해달라고 했습니다. 상담원이 그냥 해지하라고 이럴수도 있나요?

해지완료 접수하고 인증까지받고 해지완료 문자까지 받았는데 2시간이 지나도록 본사팀에서 해지방어 전화가 안오네요.;; 다른분들은 30분 또는 얼마 안되서 본사방어팀에서 전화가 온다고 하던데...

기존에 TV는 CJ케이블로 보고 있어서 인터넷 + 전화 + TV 다합쳐서 월 25,000 원에 보고 있었거든요. TV까지 LG로 바꾸면 매달내는 월 요금은 3,600 원 추가로 내지만 상품권 최소 43장 이상 받을수 있다길래 재약정 시도한 것인데..

머 여차하면 KT 나 SK로 옮기면 되지만 귀찮은 상황이 되었어요. 지금은 집전화까지 해지한 상황인데 만약 다시 해지 취소하면 번호는 원상복구 될까요? 남들만큼만 혜택을 줬다면 이런 고민 안하고 재약정했을텐데..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