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포럼 입니다.

해외 구매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아마존 직배 무료 관련 라이브챗을 해봤습니다. 1
분류: 일반
이름: 라이익


등록일: 2018-07-12 07:25
조회수: 924 / 추천수: 0







좀전에 해포 게시글을보고.

관심목록에 넣어뒀던걸 확인해보니. 어제까지 분명 무료배송이였는데 배송비가 찍히더군요.

근데 다른 품목으로 확인해보니 이건 무료배송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177.25)

(둘다 솔드바이 아마존)

 
 
아마존 라이브챗을하니 상담원이 이해를 못하더군요.

To be honest, we have no free shipping if you are shipping the item internationally.

이런말을하더군요. 

채팅시작전 두 제품 비교해서 캡쳐를해놔서 첨부해서 같이 물어보니.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한 5분정도 기다린거 같은데. 

기다리는중에 무료배송으로 확인됬던품목 다시 장바구니 가서 확인했는데. 이것 또한 이젠 무료배송으로 확인이 안되었습니다.



기다리면서 같이 물어봤습니다

아마존사이트 이벤트였나요? 그리고 만료된건가요? 아니면 아마존 사이트 오류였나요?

Expired I believed Since I am not seeing in now. Rest assured that this is being taken with great importance as this is something we ultimately avoid our customer to experience.


이 내용으로만 애기해주네요..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직배 무료배송은 이벤트성이였던거 같고. 상담원도 솔직히 모르는거 같습니다. 관련해서 아마존 이벤트로 올라온것도 없는거 같고.

그리고 채팅시작전 무료였던품목이 배송비부과된걸보니. 무료배송혜택이 한번에 끝나는게 아닌 순차적으로 정리되는거같습니다.

혹시라도 지금 무료배송 찍히는 품목 구매 고민하셨던분이시라면 바로 구매하시는게 맞으실 꺼 같습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8-07-12 07:28:18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2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oversea&no=690403 ]

추천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목록보기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