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영양제포럼 입니다.

각종 영양제와 구매처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할인 코드 공유는 추천릴레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추천릴레이]
영양제 먹고 있는 것에 대한 후기 4
이름: 히세카


등록일: 2020-03-04 14:27
조회수: 2181 / 추천수: 0




유산균(자로우) - 아침마다 시원합니다. 안 먹으면 조금 힘들때도 있고요. 앞으로도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종합비타민(투퍼데이) - 솔직히 무엇인가 체감되게 달라진 부분은 없습니다. 그냥 먹어야 그나마 부족한 부분 체운다니까 먹고 있습니다.

 

마그네슘(솔라레이) - 눈 밑이 떨리는데 종합비타민에 들어있는 마그네슘이 수치가 조금 낮길래 추가로 저용량을 먹고 있는데 확실히 눈 밑 떨림이 사라졌습니다.

 

오메가 3(스포츠 리서치) - 극적인 변화는 없습니다. 그냥 좋타고 해서 먹고 있네요. 눈이 덜 뻑뻑한 것 같은데 오메가 3 때문인지 확실치는 않습니다.

 

마카(나우 푸드) - 성욕이 증가하긴 합니다. 다른 건 모르겠네요.

 

아르기닌(자로우) - 혈액순환이 잘되는 것을 느낍니다. 특히 아침에.......

 

빌베리 & 포도껍질 추출물(자로우) - 체감이 안 나타납니다. 그래서 다른 눈 영양제로 교체해 볼까 고민중입니다.

 

 

 

이후에 어머니가 편찮으셔서 그에 따른 스트레스로 잠을 제대로 못자서 부신 관련 영양제를 추가해서 먹을 예정입니다. 뇌에 좋타는 레시틴, 그리고 안압에 좋타는 징코, 그리고 아연, 비염에 좋타는 커큐민, 간에 좋타는 실리마린 등을 추가해서 먹을까 고민중입니다. 물론 이렇게 늘렸다가 효과 없는 것은 바로 끊을까 생각중이고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utrients&no=2875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