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류현진 5승 사냥! 18이닝 무실점 기록까지 갈아치울까?
류현진, SD 상대 승리 도전! 류현진이 13일 샌디에이고와 경기에 등판해 시즌 5승 사냥을 펼친다. /게티이미지
류현진, SD 상대 승리 도전! 류현진이 13일 샌디에이고와 경기에 등판해 시즌 5승 사냥을 펼친다. /게티이미지

류현진, 최근 15이닝 연속 무실점

[더팩트 | 심재희 기자] '상승세를 이어가라!'

LA 다저스의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0)이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상대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다.

류현진은 13일(이하 한국 시각) 미국 LA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샌디에이고와 2017 메이저리그 홈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7일 뉴욕 메츠와 경기에서 시즌 4승째를 짜낸 이후 6일 만에 다시 마운드에 올라 연승을 노린다.

최근 류현진은 2경기 연속 7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쳤다. 지난달 31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경기에 이어 7일 메츠전에서도 '무결점 투구'를 벌이며 부활에 성공했다. 최근 15이닝 연속 무실점으로 기세를 드높였다.

13일 샌디에이고전에서 류현진은 시즌 5승과 함께 메이저리그 개인 최다 연속 이닝 무실점 기록을 바라보고 있다. 3.1이닝 이상 무실점을 이어가면 지난 2014년 세웠던 18이닝 무실점을 넘어선다.

한편, 류현진은 그동안 샌디에이고를 상대로 좋은 성적을 거둬왔다. 6경기에 나서 4승 1패 평균 자책점 2.19를 기록했다.

kkamanom@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sports&no=9664 ]

추천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