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배틀필드 FC, 미국vs카자흐스탄 '이고르 시비리드' 압승
이고르 시비리드가 지난 18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배틀필드 FC 대회에서 조이 레이를 꺾고 승리를 차지했다. /진영석 기자
이고르 시비리드가 지난 18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배틀필드 FC 대회에서 조이 레이를 꺾고 승리를 차지했다. /진영석 기자

이고르 시비리드, 초반 경쟁 속 우위잡으며 팽팽함을 깨트리다

[더팩트ㅣ진영석 기자] 신생 종합격투기 배틀필드 FC 대회 첫 경기가 18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가운데 조이 레이 선수(Joe Ray, 미국)와 이고르 시비리드 선수(Igor Svirid, 카자흐스탄)의 경기가 개최됐다.

1라운드가 끝나기도 전 이고르 시비리드 선수는 그라운드 작전을 펼치면서 조이 레이 선수를 한순간에 압도해 심판의 결정하에 끝을 맺게 됐다.

승리를 차지한 이고르 시비리드 선수는 "승리를 거두어서 기분이 좋았고, 배틀필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 준 것에 감사를 한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경기에 참가하도록 하겠다"고 제시햇다.

한편, 2017 배틀필드 파이팅 챔피언십 메인카드 경기는 한국, 미국, 러시아, 호주, 브라질, 캐나다에서 8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이끌어 냈다.

jyswork@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sports&no=8544 ]

추천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