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대세는 ‘언택트’...아일랜드 리솜, 선셋 배경으로 즐기는 언택트 콘서트 진행
기사작성: 2020-08-11 00:00:00

겟올라잇 재즈브라스 밴드[사진=호반 호텔&리조트 제공]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아일랜드 리솜(충남 태안)이 그랜드 오픈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언택트 콘서트, 버스킹, 플리마켓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5일 저녁 7시 10분 ‘겟올라잇’ 재즈브라스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8월 16일에는 여성 듀오 ‘옥상달빛’과 인디밴드 ‘나른’의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오션뷰 객실 테라스와 야외 잔디광장에서 거리를 두고 관람하는 비대면(언택트) 공연으로 진행된다.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도 시청 가능하다.
현장 관람은 누구나 가능하며 잔디광장에 거리를 두고 비치텐트 세트를 설치하고 관람객에게 선착순 무료 제공한다.
비치테라스 ‘아일랜드 57’에서는 7월 중순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버스킹 공연을 상시 진행 중이다.
꽃지해변과 맞닿은 아일랜드 57에서는 꽂지해변의 일몰을 바라보며 다양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다.
앞서 14일 꽃지해변에 위치한 야외 해변 아틀리에에서는 플리마켓도 열린다.
지역상생을 위해 진행되는 플리마켓은 태안, 서산 지역의 지역민이 직접 참여해 매주 다양한 지역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리솜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선셋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아일랜드 리솜에서 찍은 선셋 인증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준다.

기수정 문화팀 팀장 violet1701@ajunews.com
뉴스 스크랩을 하면 자유게시판에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스크랩하기 >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life&no=39242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