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이이경, 극단적 시도 시민 구조…"당연한 일 했다"
기사작성: 2020-03-26 17:12:02
배우 이이경이 극단적인 시도를 한 시민을 구했다. 이 소식은 뒤늦게 알려져 관심을 받고 있다./이덕인 기자
배우 이이경이 극단적인 시도를 한 시민을 구했다. 이 소식은 뒤늦게 알려져 관심을 받고 있다./이덕인 기자

"위험해 보여?고민 없이 바로 뛰었다"

[더팩트 | 문병곤 기자] 배우 이이경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시민을 구조했다.

26일 이이경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더팩트>에 "최근 이이경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시민을 구한 것이 사실이다.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위험해 보여 고민 없이 바로 뛰었다'고 한다"고 밝히며 "너무 당연한 일을 했다는 입장이다. 그래서 알려지는 게 오히려 조심스럽다"고 덧붙였다.

이이경의 선행은 이날 스포츠월드의 보도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이이경은 지난 19일 새벽 개인 스케줄로 인해 이동하던 중 서울 한남대교 위에서 한 시민이 달리는 화물 수송 트럭에 몸을 던지려는 것을 목격했다. 이에 다른 트럭 운전자와 함께 뛰어들어 시민을 구했다. 경찰이 올 때까지 이이경은 현장을 지키며 끝까지 함께했다.

이이경은 영화와 드라마뿐 아니라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검법남녀' '너희들은 포위됐다'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 '아기와 나', '더 펜션' '히트맨' 등에 출연했다. 현재 tvN 예능 '플레이어' 시즌2에 고정 출연 중이며 지난달 20일에는 트로트 음원 '칼퇴근'을 발매해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했다.

soral215@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99175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