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런닝맨' 소녀시대, 파트너쟁탈 댄스…男멤버 "우릴 두고 싸우다니" 환호
'런닝맨' 스틸. 그룹 소녀시대는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 /SBS 제공
'런닝맨' 스틸. 그룹 소녀시대는 13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 /SBS 제공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룹 소녀시대 멤버 윤아 태연 티파니 유리 수영 써니 효연이 레이스를 펼친다.

소녀시대 멤버 7명은 13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한다. 이들은 강렬한 열정과 우승 의지를 내비치며 치열한 레이스를 보여줄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서현을 제외한 소녀시대 멤버 7명은 10주년을 맞아 데뷔 초 때처럼 교복을 입고 히트곡 댄스 메들리를 펼치며 등장했다. 이어 '매력소녀 윤아' '꼬꼬마리더 태연' '흑진주 유리' 등 10년 전의 데뷔 인사법을 그대로 재현했다.

녹화 당시 소녀시대 멤버 7명에 송지효 전소민까지 더해져 여자멤버는 모두 9명이었다. 이에 '짝꿍 레이스'를 펼치려면 남자멤버들의 선택은 필수였다.

여자 멤버들 간에 뜨거운 파트너 쟁탈전이 벌어졌고, 태연의 '새침 댄스'부터 유리의 무아지경 '살려줘 댄스', 그리고 수영의 정체 모를 '로봇 꺾기 댄스'까지 이어져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여자 멤버들의 빛나는 활약에 남자 멤버들은 "'런닝맨' 사상 이런 적은 처음"이라며 "소녀시대가 우릴 두고 싸우다니"라고 환호했다.

촬영 내내 소녀시대 멤버들은 반전 매력을 발산했고,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소녀시대 애교 담당 멤버 써니는 그동안의 애교와는 차원이 다른 '양 머리' 애교를 공개했다. 이를 본 소녀시대 멤버들은 "10년 만에 보는 써니의 애교"라고 경악, 폭소를 자아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74955 ]

추천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