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선플과 악플사이] 구새봄 만취운전 적발, 누리꾼 "모든 음주운전은 고의"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안녕하세요. 한 주의 연예가 소식을 누리꾼들의 센스 있는 댓글로 정리하는 '선플과 악플 사이'가 돌아왔습니다. 울고 웃는 연예가 소식들 가운데 누리꾼들의 감각적인 '촌철살인' 댓글은 무엇이 있는지 <더팩트>가 한자리에 모아 봤습니다. 더욱 위트 있고 독해진 '선플과 악플 사이',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스포츠 아나 출신 방송인 구새봄-구새봄 자필 사과문. 경기 양주경찰서는 지난 9일 구새봄을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더팩트 DB, 구새봄 인스타그램
스포츠 아나 출신 방송인 구새봄-구새봄 자필 사과문. 경기 양주경찰서는 지난 9일 구새봄을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더팩트 DB, 구새봄 인스타그램

◆ 스포츠 아나 출신 구새봄, 만취 운전 적발

MBC스포츠플러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구새봄(30)이 만취 상태로 운전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습니다.

경기 양주경찰서는 지난 9일 구새봄을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는데요, 구새봄은 7일 오후 8시47분쯤 음주 후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다가 양주시 송추지하차도에서 경찰에 적발됐으며,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52%로 측정됐습니다.

음주운전 사실이 세상에 알려진 후 구새봄은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며 "그동안 저를 믿고 응원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마음 뿐"이라고 사과했으며 "성숙하지 못했던 저의 잘못을 깊이 반성하고 앞으로 다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에 누리꾼은 "모든 음주운전은 고의다. 음주운전 하지 말라고 말한 게 올해 처음 이야기 한 것도 아니고"(behr****) "진짜 음주운전은 살인미수"(eoeo****) "많이 실망입니다"(bear****) "술값은 안 아깝고 대리비는 아깝나"(choc****) "음주 걸려서 쓸 돈이면 평생 대리비 하고도 남을 텐데 돈은 돈대로 깨지고 법은 법대로 위반하고 타인의 생명까지 위협하고 자기 인생도 망가지고 욕은 욕대로 먹고 안타깝네요"(dong****) 등 비판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화촉 밝힌 개그맨 배동성-요리연구가 전진주. 배동성(뒤)과 전진주는 11일 오후 7시시 서울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전진주 인스타그램
화촉 밝힌 개그맨 배동성-요리연구가 전진주. 배동성(뒤)과 전진주는 11일 오후 7시시 서울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전진주 인스타그램

◆ 배동성♥전진주, 축복 속 화촉

개그맨 배동성(52)과 요리연구가 전진주(50)가 11일 오후 7시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더 리버사이드 호텔 콘서트홀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동성은 지난달 5일 <더팩트>에 청첩장을 건네며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요, 그는 당시 "전진주와 방송 등 공적 행사에서 만난 게 인연이 됐다.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결혼한다는 게 그만 동네방네 소문이 나 쑥스럽다"고 소감을 밝혔죠.

결혼식 아음날 오전 전진주는 인스타그램에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했고, 해시태그로 '#행복하기#베풀며살기#감사하며살기'를 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결혼식 주례는 배우 이순재가, 사회는 개그맨 김한석 강성범이, 1부 축가는 가수 박미경, 2부 축가는 배동성 둘째 딸이 나섰다고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행복하게 사세요"(imha****) "아내가 해주는 맛있는 밥 매일 먹을 배동성 씨가 부럽네요"(ytli****) "무조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hjki****) "이 형은 진심 축복하고 싶다. 앞으로 달릴 댓글도 다 축복의 글만 올라오길 바라며"(mydt****) 등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배우 소유진-요리연구가 백종원 부부. 소유진은 11일 인스타그램에 셋째 아이 임신 소식을 알렸다. / 소유진 인스타그램
배우 소유진-요리연구가 백종원 부부. 소유진은 11일 인스타그램에 셋째 아이 임신 소식을 알렸다. / 소유진 인스타그램

◆ 소유진♥백종원, 셋째 아이 소식

배우 소유진(36)과 요리연구가 백종원(51) 부부가 셋째 아이 소식을 알렸습니다.

11일 생일을 맞은 소유진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생일 축하 감사 인사 글을 올리며 "저도 든든한 남편과 사랑스러운 용희, 귀여운 서현이, 그리고 배 속의 서현이 동생과 함께 즐거운 하루 보내겠다"고 임신 사실을 우회적으로 공개했습니다.

소유진은 임신 12주차로, 내년 2월이 출산 예정일이라고 하네요.

누리꾼은 "셋째 임신 축하드려요"(dnjs****) "소유진 씨 힘닿는 데까지 파이팅"(finw****) "두 분 궁합이 정말 좋은가 봐요. 결혼하고 백종원 씨 더 잘 되고 예쁜 아이들까지"(saja****) "행복해 보인다"(dlad****) "축하드리고 언제나 행복하세요"(quee****) "축하축하 좋아 보인다"(siga****) 등 축하 메시지와 부러운 시선을 보냈습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74953 ]

추천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