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써클' 여진구 누나들 마음 녹이는 앙탈, '수정받기 귀찮다'

'써클' 여진구의 앙탈, '수정받기 싫다~' 19일 배우 여진구가 인스타그램에 출연중인 tvN'써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여진구 인스타그램 캡처
'써클' 여진구의 앙탈, '수정받기 싫다~' 19일 배우 여진구가 인스타그램에 출연중인 tvN'써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여진구 인스타그램 캡처

'써클' 여진구 드라마 촬영 현장 공개, '어디서 앙탈이야'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배우 여진구가 드라마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긴 촬영이 계속되다 보면 배우들의 스타일이 망가지기 마련이다. 이들의 스타일을 항상 유지하기 위해 스타일리스트가 매번 수정을 해준다. 그런데 수정하기 귀찮다는 표정을 한껏 드러낸 배우가 있다.

19일 여진구는 인스타그램에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여진구는 촬영 전 흐트러진 머리를 다시 하기 위해 의자에 앉아있다. 주위에 스태프들이 모여 그의 머리를 매만지기 시작한다. 그러나 여진구의 표정은 귀찮음이 가득 묻어 있다. 그러나 바로 아래 사진에서 여진구의 표정은 앙탈 섞인 웃음으로 변한다.

여진구는 사진과 함께 "수정받기 귀찮다"며 스타일리스트에게 투정을 부렸다고 말했다. 그러자 그의 스타일리스트는 "어디서 감히 앙탈이야"라고 대답했다고 여진구는 밝혔다.

한편 여진구는 사진 공개와 함께 자신이 출연하는 tvN '써클' 본방 사수 홍보도 잊지 않았다. 그의 출연작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써클'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white@tf.co.kr

디지털뉴스팀 bdu@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73754 ]

추천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