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1월1일을 기다렸다! 여자친구 신비 "소맥 왜 먹는지 알겠더라"
여자친구 신비, 첫 음주 소감은?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가 20일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생애 첫 음주 소감을 전했다. /더팩트DB
여자친구 신비, 첫 음주 소감은?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가 20일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생애 첫 음주 소감을 전했다. /더팩트DB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 신비가 올해 1월1일에 있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여자친구 신비는 20일 팀 동료 엄지와 함께 20일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

신비는 "회사 직원 및 멤버들과 함께 생애 처음으로 술을 마셨다"고 고백했다. 이 말에 MC 이영자는 "소맥의 첫 맛이 어땠느냐"고 묻자 신비는 "처음 먹었을 때는 쓴맛 때문에 별로였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왜 먹는지 이해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자 옆에 있던 신동엽은 "처음 먹은 것처럼 아주 연기를 잘했다"고 짓궂은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남들과 다른 미각을 가진 친구 때문에 고민인 20대 여성이 출연했다. 그는 "레시피에 괴상한 아이디어를 더해 듣도 보도 못한 음식을 만든다"며 "심지어 그 음식들을 맛보라고 저에게 강요한다. 왜 이러는 걸까요"라고 고민을 이야기했다.

bdu@tf.co.kr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ews_broadcast&no=71134 ]

추천0

다른 의견 0

  -목록보기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 △ 이전사진▽ 다음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