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재테크포럼 입니다.

보유 자금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주식, 펀드 관련된 글은 [증권포럼]을 이용해주세요. 보험에 대한 질문 및 상담은 [보험상담실]을 이용해 주세요.
딥에코 교통카드 이용내역이 캐시백되지 않아 고객센터와 통화했는데요 13
분류: 카드
이름: 821016


등록일: 2020-02-06 16:26
조회수: 1585 / 추천수: 0




 

지난달 교통카드 캐시백에 대해서 문의가 생겨 상담원과 통화했고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아 여기에 댓글도 남겼습니다. 

 

[12월 교통카드 실물카드로 찍은건 1월에 적립되고 2월에 캐시백 된다고 합니다. 

3만원 캐시백 한도로 봤을때 12월에 10만원을 교통에 채우면 1월에 5프로 캐시백되는 나머지 항목에서 50? 만원을 채워야 2월에 3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요 

쉽게 말하면 12월 교통카드+1월 온라인=2월 캐시백]

 

 

일단 저는 12월에 온라인으로만 60만원을 썼고, 1월에 캐시백 3만원을 받았어요. 

12월에 교통카드로 약 10만원을 썼고 1월에 온라인에서 50만원을 쓴 상태입니다. 

저 답변대로라면 2월에 캐시백 3만원이 들어와야 하는것이 맞고 그래서 1월에 온라인에서 50만원만 구매를 했죠. 

 

그런데 어제까지도 캐시백포인트가 2만5천점밖에 안 떠있어 고객센터에 문의했는데 

 

교통카드 대금은 전전월 이용분이 전월실적에 포함되고 캐시백 포인트는 전월에 반영이 된다네요? 

 

상담사분은 제가 12월에 10만원을 쓴 교통대금분이 1월캐시백에 포함이 되었다고 하시는데요. 

 

혹시 카드설명서나 상담사분을 통해 교통대금 실적은 전전월이지만 포인트는 전월이다라는 안내를 받으신분 계신가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money&no=338882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