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법률상담 입니다.

생활 속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법률문제들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성희롱 후 폭행문의드립니다 1
분류: 민사
이름: [* 익명 *]


등록일: 2019-12-08 23:53
조회수: 196 / 추천수: 0




여자친구랑 노래방을 둘이 갔다가 노래를 다 부르고 나오는 길에,성인남성 3명에게 여자친구가 성희롱을 당했습니다. 다짜고짜 ' 가랭이벌리고 질질싸네 시발년' 이런 식의 발언을 햇고, 제가 무슨 짓이냐 하자 한 명이 주먹으로 수차례 폭행하고 일행중 한명도 가담하여 저를 린치하였습니다.

저는 때리지 않고 맞고만 잇다가, 가게사장이 싸움을 말리자, 곧바로 112에ㅡ전화 신고를 했습니다. 하지만 일행3명을 바로 도망을 가였고, 저는 계속적으로 쫒아갔습니다. 다행히 경찰차가와서 지구대로 갔는데, 저희에게 사과없이 일행3명은 제가 먼저 폭행을 하였다고 주장하고, 쌍방폭행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성희롱 발언을 한적이 없다하는 상황입니다. 

 

직접증거로는 가해자가 노래방을 나와 도망가는 장면, 제가 도망가지 못하게 길을 막자, 저를 밀치고 112신고하여 위치를 얘기하던 제 폰을 뺏으려하는 장면, 가계주인의 성희롱 및 욕설 목격 증언 녹취등이 있습니다. 폭행장면은 cctv가 없는 계단쪽이라 녹화가 안됫습니다. 지구대에서 경찰이 상대방의 폭행으로 찢어진 입술, 찢어진 셔츠,부서진 치아등을 촬영해 갔습니다.

 

현재 여자친구는 성희롱 발언으로 인해 매우 심적으로 힘든 상태이며, 저 또한 폭행으로 입술 12바늘 꿰메는 수술, 어금니가 부져서 발치하는 피해를 입었습니다. 

 

형사고소를 내일 진행할 생각인데, 형사는 합의없이 형을 달게 받도록 하고, 민사로 성희롱 및 폭행 부분에 청구할 예정입니다. 포럼에서 상담을 좀 받아보고, 수임을 해서 진행할 예정인데 앞으로의 진행 방안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law_consult&no=7046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