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아이폰포럼 입니다.

iOS와 관련된 정보 및 어플, 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불법 프로그램, 크랙어플에 대한 공유는 금지합니다.
실사용자는 티다 주문 기다리지 말고 취소 하세요 2
분류: 질문
이름: 브라운페페


등록일: 2020-11-27 19:19
조회수: 1543 / 추천수: 0





1. 지구 임직원 아이폰12 프로 실버를 샀을 때

 부가서비스 100원짜리 써야한다고 홈페이지와 다른 말을 했습니다. 실버가 구하기 힘들어서 퍼블로 변경요청하니 색상 변경 절대 안된다.  다들 색상 변경 해주는데 왜 안되느냐 항의하니 변경이 되더군요(절대 불가능한 일이 가능한 일로 변경) 

  선택약정도 24개월 밖에 안된다고 했습니다. (12개월 하신분도 많지만요...)

 

2. 티다 공홈으로 아이폰12 화이트 샀을 때

  기기변경 보상기변과 티타 쿠폰이 매력적이라 공홈 티다로 주문했습니다. 메인 중에 메인이라 기대했지만 끝까지 주문완료 상태로 기기 받았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송장조회도 안됩니다. 

12일 동안 기다렸고 택배 기사님의 부재 문의 전까지 폰의 발송여부가 확인이 안됩니다. 

  더 대박은 다회선자인데(가족이 사용 중) 엉뚱한 번호로 민팃에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특별보상이 조회안되 고객센터에 연락해도 기기변경 번호 말고 민팃에서 문자온 다른 회선으로 반납하라고 답변 받았습니다. 

  이상해서 재문의 해도 문자온 번호로 반납하라더군요.. 다음날 마트가서 다시 반납 했습니다.

  역시나 특별보상 금액이 입금 안되었습니다. 

  다시 문의하니 왜 엉뚱한 번호로 반납했냐고 핀잔을 합니다.....   다시 반복해서 티다가 전산을 잘못 보냈다 반납하면 책임지겠다는 답변을 받았다 하니 조회해보고 월요일날 답을 주겠다. 확인하고 입금되는데 14일 걸린답니다...

 

  티다 일처리가 이럽니다... sk 고객서비스 믿고 비싸도 계속 써왔는데 실망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대리점이 더 저렴하게 파는데 이렇게 무책임한 곳에서 주문했을까 후회가 되네요.

 

  개통 안되는 분들 다시 생각해보세요. 특히나 온라인 구매자분들 상담사 통한 구매자와 차별 대우 받습니다.. 전담 담당자가 없다며 전화를 돌리더군요.. 제일 후순위 배정일겁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0-11-27 19:20:33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