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부동산포럼 입니다.

내집마련, 계약, 이사 등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913으로 분양 쉬워졌다는 소리하는거 보면 68
이름: 퐁포르퐁


등록일: 2018-09-14 16:44
조회수: 7184 / 추천수: 4






913에 대해서 이러고 저러고 말하는 사람들이 청약통장은 있을까 의문이네요.

 

가점제와 특공아니면 이미 접근 불가인 청약시장에서 대형평형 무주택자 우선 추첨이라고 

 

무주택자 분양받기 좋아졌다고 말하는거 보면 이 사람들이 부동산하고 얼마나 상관 없는 사람들인지 알 수 있습니다.

 

서울이라면 9억 넘어서 융자도 안되는 대형평형을 떡하니 받을 수 있는 무주택자를 그토록 응원하는 사람들인줄은 몰랐습니다.

 

그 사람들은 자신들이 그토록 싫어하는 강남 다주택자의 금수저 자식들은데...

 

아무튼

 

이번 폭등에서 우을증 걸렸던 고소득 전문직 맞벌이면서 무주택인 분들은 우울증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가진 돈에다 입주때까지 버는돈 집어 넣으면 좋은 대형 내집하나 뚝딱 마련하시겠습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8-09-14 20:09:21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3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ouse&no=111620 ]

추천4

다른 의견 3

  -목록보기  
# 이 게시글에는 핫코멘트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핫코멘트 위치로 이동합니다.

C.Ronaldo / 그냥 처음에 몰.랐.다. 3글자면 끝날걸 이렇게 바닥까지 다 보여주시는군요. 마...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목록보기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