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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스쿼트 역시 빡세네요. 3
분류: 헬스
이름: 하작가


등록일: 2020-02-05 18:44
조회수: 723 / 추천수: 0





10회 할수 있는 무게로 20회 1세트.

1RM의 70~75% 무게 혹은 체중의 1.5배의 무게로 수행.


전 81키로고 1RM이 165kg이기에 120kg로 합니다만..

현재 18회까지 성공했습니다.


18회 하고 정말 죽을거 같고 이제 못할거 같아서 랙에

걸려고 할때 사실 큰숨 몇번 내쉬고 2개 더 해야하는데

아직 그 고비를 못넘겼네요.


그리고 끝나고 바로 진행하는 풀오버 20회도 은근 빡셈..

나머지는 오버헤드프레스(혹은 비하인드 넥프레스),

벤치프레스, 바벨로우 등등 근비대 방식으로 12~15회

3세트인데 이게 또 슈퍼 스쿼트 후에 하는거라 빡셉니다.

평소라면 쉽게 할만한데 이미 힘을 절반 이상 쓴 상태라

힘들죠.


어쨌든 주3회 루틴으로 하고 있고 8주 정도 할 생각이며

우유 많이 먹고 있습니다.


8주후에 어찌될지... 기대되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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