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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7일차 9
분류: 일반
이름: 폰폰폰폰폰폰ㅇㅇ


등록일: 2020-02-05 15:25
조회수: 519 / 추천수: 0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7일차 직장인 입니다.

 

아침. 사과식초 물

점심. 닭가슴살 200g / 사과 반개 또는 1/3  / 당근 반개

저녁. 닭가슴살 200g / 당근 반개 / 명태포 15g

 

간식. 물 / 아메리카노 2컵~3컵 / 종합 비타민

 

내일 부터 + 단백질 보충제 추가..+토마토 100g

 

식사시간.  12시~ 20시. (16시간공복)

 

운동. 스쿼시. 스쿼트. 

 

 

저탄수화물로 단백질은 좀 넉넉히 지방 적당히 하고있는데

 

잘하고 있는걸까요?

 

내일 회식하면 삼겹살 갈듯한데, 밥종류는 안먹고 고기와 야채만 적당량 먹을라는데, 저탄고지 다이어트식에는 삼겹살(목살)같은 지방 고기도 괜찮나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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