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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러닝만하면 어떤가요? 19
분류: 질문
이름: 전문가_


등록일: 2020-02-05 15:24
조회수: 4579 / 추천수: 1




40대이며 체중이 많이 나가서 며칠전부터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극적인 체중 감량이 이루어 질 때까지 당분간은 거의 매일 러닝 위주로 하려고 하는데요,

 

- 10분간 시작 스트레칭

- 1시간 러닝머신

  (10분: 속도3, 5분: 속도6, 10분: 속도9, 5분: 속도6, 10분: 속도9, 5분: 속도6, 5분: 속도9, 5분: 속도6, 5분: 속도3)

- 10분간 마무리 스트레칭

 

뛰다 걷다를 반복하는 인터벌 운동이 체중감량에는 좋다길래 해보고있습니다.

근육 운동을 위한 3분할 운동은 못해도, 하체는 이렇게 매일 반복해도 무관할까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93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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