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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4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0-02-04 22:42
조회수: 205 / 추천수: 0




확진자 생겨서 내일부터 헬스장 문 닫네요 아ㅠㅜ

 

밀리터리 프레스 : 30(10), 50(10), 60(11, 10, 10), 50(15)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 2(50), 7(10x20), 2(50)

얼터네이팅 프론트 레이즈 : 20(5x20)

케이블 리어델토이드 : 10(20), 20(5x12), 10(20)

머신 리어델토이드 : 30(20, 15)

케이블 로프 페이스풀 : 30(10), 40(5x10)

레그 익스텐션 : 20(20), 40(20), 75(20)

파워 레그 프레스 : 30(50), 60(50), 100(50), 140(36), 170(20), 210(20), 250(20), 270(20)

레그 컬 : 20(20), 30(10), 40(10), 50(10), 60(8)

머신 킥백 : 50(3x10)

머신 사이드 힙킥 : 50(3x10)

이너 타이 : 50(20)+다리 찢고 깔짝이 30회×3셋

프론트 스쿼트 : 60(3x10)

 

확진자가 부근에 발생해서 헬스장 사람 전멸이라 좋긴 했습니다만, 다음 주까지 휴관이네요ㅋㅋㅋ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93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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