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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시 유산균을 먹는 이유 2
분류: 다이어트
이름: 암송아지


등록일: 2020-02-08 22:59
조회수: 777 / 추천수: 0




운동하시면서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꼭 유산균 요구르트와 프로바이오틱스 챙겨 드시는게 좋아요~

 

 

1. 미생물 비율

  유익균 유해균 비율이  뚱보는 유해균이 많음

   수 많은 자료를 찾아 볼수 있슴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가 유익균의 비율을 올려줌

 

 

2. 단백질 과잉 섭취

   단백질 과다시 소화잘 안됨

   방귀가 계속 나온다던지 속이 더부룩 하다던지

   프로틴 형태의 유청이든 닭가슴살이든 고기든

   동양인 식습관이 고기에 좀 맞지 않음 장도 짧고

   그래서 소화불량을 피하기 위해서 소화의 도움을 주기 위해 섭취

  

 

3. 면역력 증가

   단백질 과잉섭취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수도 있슴

   운동을 2시간 이상 빡빡하게 하면 좀 몸이 세균 감염에 취약해짐

   저 2개를 유산균이 소장에서 활동하면서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줌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0-02-08 23:05:24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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