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건강/헬스 입니다.

건강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경자년 맞아 운동계획 세웠는데 식단이 고민되네요
분류: 질문
이름: 마홍폼푸


등록일: 2019-12-30 22:03
조회수: 148 / 추천수: 0




평범한 30대 중후반 직장인 유부남입니다.

 

177cm 67kg 에 간헐적 운동을 즐겨서 살찐몸도 다부진 몸도 아닌 일반인인데요

유투브 보다가 몸좋은분들 너무 부러워서 저도 내년부터 운동 시작하려 합니다.

 

운동은 퇴근후 아파트 헬스장에서 30~40분씩 매일 할수 있을거고 운동법도 대략 머릿속에 있는데

식단은 해본적이 없어서 아직 모호하네요

 

목표는 준 벌크업정도고, 여기에 맞춰 인터넷에서 탄단지 비율 검색해보니

 

탄수화물 263g

단백질 169g

지방 67g

 

로 계산했는데, 

 

맞벌이 직장인이다 보니 월~금 식사는 직원식당에서 해결할수밖에 없더라구요...

 

하루 두끼 직원식당 식사하는 직장인 예비 운동러에게, 위 탄단지에 따라 어떻게 식사해야할지, 그리고 부족한부분 보충제를 어떻게 먹는게 좋을지 조언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충성!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8709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