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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이 안 빠집니다 피드백 좀 해주세요ㅠ 16
분류: 다이어트
이름: Redcomet


등록일: 2020-11-21 01:16
조회수: 650 / 추천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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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일평생 무산소는 극혐했었고, 제대로 된 다이어트 조차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나마 군대에서 82kg까지 찍었었고

고2때 100kg, 얼마 전까지는 115kg 였던 남자입니다.

 

제가 11월3일부터 난데없이 헬스를 시작하여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무분할로 아무거나 했는데

 

유투브 고러쉬,김계란,핏블리,황철순 영상들을 보면서

PT없이 혼자 하고 있습니다.

 

상체 

 

사레레(4),렛풀다운(4),체스트프레스(4),밀리터리프레스(4),암컬(2),시티드로우(4),버터플라이(2),숄더프레스(3)

케이블푸쉬다운(2)

 

하체

 

스쿼트(4),이너하이(4),레그프레스(4)

레그익스텐션(4),레그컬(4)

 

첫 주를 제외한 현재까지 2분할 중입니다.

 (주로 4세트 워밍업 20회 수준 후 점진적 과부하 추구)

 (마지막 세트는 5회 정도로 생각하고 중량 올렸습니다)

 

월     상체

화     하체

수     휴식(직장인이라 평일에 하루 쉬고싶습니다)

목     상체

금     하체

 

3일날 인바디재고

20일날 인바디 쟀는데 몸무게가 1.2kg 밖에 안빠졌어요

제 경험상 전 야식 안 먹고, 운동 안 해도

3주면 5키로 이상 빠져야 하는데 너무 충격입니다ㅠ

 

식단은 현재 

 

아침 - 신타 딸기맛 단백질쉐이크 1스푼(물)

점심 - 일반식(따로 조절 안함)(1인분)

저녁 - 운동 가기전 허닭 닭가슴살 1덩어리

          운동 하면서 더 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귀가 후 신타 단백질쉐이크 1스푼(물)

          + 잣 반주먹

 

따로 야식 안 합니다. 중간중간 간식도 안 먹어요

비타500은 가끔 마십니다.

저렇게 식단 먹은지 2주 넘고 간혹 주에 1번 정도

치팅데이?처럼 치킨 먹은 적 있습니다 1인1닭

(정말 배고프면 아침이나 저녘에 꼬막이나 굴같이

밥은 안먹고 초장 찍어먹거나 했습니다)

 

인바디랑 다이어트 기록 첨부해드립니다.

조언 및 피드백 부탁드려요ㅠ

현자타임 오네요 3주동안 뭐한거지 싶은..

 

벤치 30kg 5회이상 가능

데드 한번도 안 해봄

스퀏 금일 100kg 3회 성공

 

3대는 아직 시작 안 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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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0-11-21 01:22:28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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