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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개월차 헬린입니다 3
분류: 일반
이름: 부드로와


등록일: 2020-01-07 10:45
조회수: 436 / 추천수: 0


20191209_181922.jpg (377.7 KB)


 

20191209_181922.jpg

 

 

작년 6월 중순부터 아침운동 시작한 헬린이입니다.

 

 뭐 예전에 친구따라 깔짝깔짝 헬스장 다닌적은 있지만 이렇게 꾸준히 다녀본적은 처음이네요;;  

 

지난 달 마지막으로 해본 인바디인데 평타인가 올려봅니다.. 

 

목적은 어깨를 좀 넓히기 위해서였어요 머리가 좀 크거든요 꽤.. 

 

유튜브 찾아보니 등운동을해서 골격을 벌려야 된다해서 풀업하려고 노력 많이 했습니다 ㅋㅋ 겨우 2개하던거 네거티브로 점프해서 매달리고 매달리고 안간힘을 쓰다보니 어느순간 15개도 가능하게 늘더라구요. 

 

근데 진짜 순간! 느는거 같아요 죽어라해도 5개만 되다가 어느날 갑자기 8개 되고.. 또 죽어라 8개에서 안늘다가 어느날 갑자기 12개 되고 신기..

 

 암튼 풀업, 랫풀다운, 사래레 열심히했는데 큰 변화는 없는 것 같아 슬픕니다.. 

그래서 가슴운동하려고 벤치하는데 어느순간 왼쪽 어깨가 좀 아파서 그냥 머신으로만 하는 중입니다. 

하체는 원체 좀 두껍고 달리기는 꾸준히 해왔고 월요일마다 10키로기준 45분 페이스로 뛰기에 딱히 하진 않습니다.. 

 

상체를 좀 넓게 만들고 싶은데.. 진짜 분할? 을 해야하는지 한다면 어떤 운동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언부탁드립니다.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88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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