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건강/헬스 입니다.

건강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다이어트후 골격근량 늘리기 2
분류: 헬스
이름: 프리조크


등록일: 2020-02-14 08:39
조회수: 545 / 추천수: 0


m_20191115102519_zukueilk.jpg (12.9 KB)
스크린샷 2020-02-1....png (1422.5 KB)

More files(1)...

작년 11월 15일 지방만 7kg 뺏다고 글 올린적 있는 40살 아재입니다.

http://m.ppomppu.co.kr/new/bbs_view.php?id=health&no=117939

 

다이어트 이후부터는 지방량은 유지하면서 골격근량만 올리는데 촛점을 맞췄는데, 거의 2달은 정체기가 왔습니다.(수치변화 미미)

 

정체기가 오래가자 2가지에 좀 신경썼습니다.

 

1. 영양

- 삶은계란 등 단백질식품 섭취늘리기(보충제는 X)

- 저녁식사까지는 그냥 적당히 포만감들때까지는 제한없이 먹고 야식만 주의

 

2.  하체운동

- 거의 상체위주로만 운동했었는데 인바디 수치 올릴려면 하체가 필수라고 느낌(대근육)

- 스쿼트, 데드리프트, 레그컬 등

 

그후 약간 정체기를 벗어난 느낌입니다.

아직 현재진행형이긴 한데 골격근량 수치가 좀 올랐네요ㅎ(인바디 점수도 처음으로 82 찍어봤네요)

 

최종목표는 체중 70kg, 골격근량 35kg 입니다.

다음에 또 유의미한 변화가 생기면 글 올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ㅎ

 

* 작년수치(다이어트 시작전/후)

m_20191115102519_zukueilk.jpg

 

* 현재

스크린샷 2020-02-14 오전 8.18.49.png

스크린샷 2020-02-14 오전 8.18.35.png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9525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