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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린이 조언 좀. (방향성 확인)ㅁ 3
분류: 헬스
이름: 하루에3번만보자


등록일: 2019-11-19 23:57
조회수: 325 / 추천수: 0





안녕하세요. 

운동 시작한지 2주 됐습니다. (나이 40)

원래 헬스를 하지 않았었는데 커뮤니티 글 읽다보니 삼대만 하면 된다는 글에 명확한 타겟이 생긴것 같아 시작했습니다.

목표는 몸짱 될 생각도 없고 인바디에 근육량이 낮게 나오고 체지방이 높게 나와 이전 보다 조금 건강히 시는 것입니다.

물론 몸이 좋아지면 더 좋긴하죠 ㅎㅎ

 

전 살짝 나온 배와 근육 증가를 위해 딱 4가지 합니다.

1. 자전거 타기 40분(이전 자전거 타고 회사 다닐때  살이 잘 빠지더라구요. 달리기보다 관절에 무리도 안가고..)

2. 빈봉 스쿼트 12개 3셋트

3. 벤치프레스 12개 3셋트(빈봉, 혹은 기구 20kg)

4. 데드리프트 12개 3셋트(봉+10kg)

 

여기에 탄수화물 반틈 줄이고 고기반찬  두부 포함 반찬류 많이 먹어 배채우기+ 아침에 계란 두개 먹기 입니다.

 

운동은 일주일에 헬스 두번 , 요가 한번 합니다.

이렇게 3개월 할까 생각하는데 괜찮을까요? 뭔가 바꿔야할 부분이 있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꾸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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