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건강/헬스 입니다.

건강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제가 2년동안 지방만 40키로가 쪄서 고민입니다. 2
분류: 질문
이름: 사뽐


등록일: 2019-11-19 18:31
조회수: 430 / 추천수: 0




결혼하고 운동끊고 산지 어언 2년이 지나고 

결혼직전 몸무게 60키로

결혼2년후 몸무게 현재 100키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내과가서 식욕억제제 처방받고100키로 찍기 직전에 약먹으며

99.2키로에 식단조절과 다이어트 시작 했습니다.

궁금한게 있어서 글을 올려요.

다이어트 시작하고
깨어있는 시간 내내 물 4리터 섭취
아침 공복 or 계란 흰자만 3~4개
점심 단백질 100그람 섭취(소고기우둔살or광어우럭연어 회 등 고단백음식) 탄수화물 지방 거의 섭취안함
저녁 단백질 50 그람 및  고구마1개or2개
저녁먹고 운동 2시간 유산소 30분간 러닝머신3km이상 웨이트 전신 골고루 1시간반 끝나고 웨이프로틴 한잔
먹는칼로리가 700~1000kcal 이게 80%이상 단백질로만 먹는 칼로리고

지방이 1g 9kcal 단백질이 1g 4kcal
내몸에 체지방 40kg  =  40000g = 360000kcal
기초대사량+운동량 최소~~   2000kcal - 먹는거 1000kcal
1000kcal 남잖아요 이론적으론 하루 100g 이상의 지방또는 근육이 빠져야 됨.
근데 왜 1주일짼데 몸무게가 그대로 일까요?
 
ps. 인바디 심각해서 올려봅니다..ㅠㅠ
체수분 43.8
단백질 12.0
무기질 4.22
체지방 39.2 (kg)
 
 
체중 99.2
골격근량 34.0
체지방량 39.2 (kg)
 
BMI 31.3
체지방률 39.5%
 
헬스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살려주세요
다이어트를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식단은 또 어떻게 해야할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11-19 18:40:13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8007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