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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2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0-01-08 21:49
조회수: 180 / 추천수: 0




3일만에 겨우 했네요.

무분할 운동

 

하이바 스쿼트 : 60(10), 90(5), 120(5), 140(2)

인클라인 벤치프레스 : 63(10), 73(5), 78(2)

플랫 벤치프레스 : 63(10)+푸쉬업 10회 ×3세트

풀업 : 5x10

컨벤셔널 데드리프트 : 100(10)

밀리터리 프레스 : 50(10) 이후

푸쉬 프레스 : 60(3)

스트레이트 암 킥백 : 12(5x10)

딥스 : 5x12

스미스머신 숄더 프레스 : 50(10)+사레레 : 14(10) × 3세트

케이블 리어델토이드 : 10(3x20)

핵스쿼트 : 원판 없이 10회, 20(10), 30(10), 40(1)+ 원판 없이 20회

레그 익스텐션 : 20(20), 40(15), 60(12), 75(10)+65(10)+55(10)

이너 타이 : 50(20), 60(15), 75(12)+60(10)+50(10)

레그 컬 : 20(20), 30(15), 40(12)+30(10)+20(10)

다리 찢기 및 스트레칭 : 1분

헤드 스탠드 : 1분

하늘 자전거 : 2x500회

레그 레이즈 : 100회

덜덜이 벨트 : 5분

 

근력으로만 1kg 빠졌고, 벤치 63kg, 밀프 50kg, 데드 100kg 등등 다 무겁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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