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흉추 회전운동 9가지! (부제 : 스윙 능력 향상을 위한)
분류: 헬스
이름: 지구용사가제트


등록일: 2020-01-06 17:43
조회수: 321 / 추천수: 0




흉추 회전운동 9가지! (부제 : 스윙 능력 향상을 위한) 

 


지난 시간에 이어서 흉추 가동성 운동 2탄. 흉추 회전 운동 모음입니다.


골프는 기술 스포츠이지만, 결국 스윙 모션이 좋아지기 위해서는 따로 시간을 내서 흉추 회전 운동을 해야한다는 사실을 모든 프로분들이 인정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집에서 틈틈히 따라한다면 더 좋은 스윙모션을 익힐 수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그 밖에도 굽은 등이나, 어깨, 허리에 문제가 있는 분들의 경우 흉추 회전이 부족하다는 자료들이 많이 있습니다.

흉추의 가동성을 만들어주면 주변 구조물에는 안정감을 확보해서

더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상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빠르게 전달하고자


최대한 집약적으로 담아봤습니다.


1. 네발기기 흉추 회전 (Quadruped Thoracic Rotation)


2. 어깨 후면 열기 (Thread the Needle)


3. 폼롤러를 이용하여 흉추 회전 (Foam roller Quadruped Thoracic Rotation)


4. 밴드를 이용하여 흉추 회전 (Band Quadruped Thoracic Rotation)


5. 흉추 회전 (Thoracic Rotation)


6. 오픈 북 (Open books)


7. 케틀벨 암바 (Kettlebell Armbar)


8. 반 무릎 흉추 회전 (Half kneeling Thoracic Rotation)


9. 스쿼트 흉추 회전 (Squat & Thoracic Rotation)


열심히 따라 하셔서 등뼈도 더 유연해지고,

골프 스윙 자세도 더 나아지기를 바라겠습니다


영상을 보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https://youtu.be/AWwZkcMzVm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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