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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구와 인바디 내기를 했습니다. 6
분류: 질문
이름: 스마트폰살꼬야


등록일: 2019-11-21 11:11
조회수: 542 / 추천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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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에 부족한 동기부여를 하기 위한 내기입니다 ㅎㅎ

 

누가 더 많이 빼고 늘렸냐하는 내기가 아니라

체중,골격근량,체지방 그래프를 한달뒤에

D모양으로 만들기 내기인데요!

 

지금 제 계획으로는 탄수화물과 단당류 섭취를 줄이고 운동후 닭가슴살 섭취와 단백질 쉐이크를 먹어볼까하는데, 저처럼 마른비만형이 먹는거 줄이면 안좋은거 같기도하고...프로틴이 간이나 신장에 안좋다고해서 망설여 집니다.

 

제 계획대로 진행하면 될까요? 그리고 프로틴을 먹는다면 어디 제품을 먹는게 좋을까요? 단백질 효과가 덜하더라도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제품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11-21 11:12:32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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