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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19-12-02 23:25
조회수: 137 / 추천수: 0




플랫 벤치프레스 : 43(10), 63(8), 98(1), 93(2), 73(5x10)

딥스 : 5x15

체스트 프레스 : 65(3x12)

팩덱플라이 : 65(3x12)

푸쉬업 : 3x20

 

머신 암컬 : 50(3x10)

바벨컬 : 30(3x10)

얼터네이팅 덤벨컬 : 13(3x10)

 

클로즈그립 벤치프레스 : 53(10), 63(2x10)

케이블 바 푸쉬다운 : 65(3x10)

원암 덤벨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15(3x12)

 

드래곤 플래그(10회)+하늘 자전거(100회) x 3세트

 

사이클 : 20분

 

벤치프레스 98kg가 가슴 찍고 들리는 거 보니 100kg 조만간 될 거 같네요.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82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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