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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4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0-02-19 22:26
조회수: 173 / 추천수: 1




스탠딩 밀리터리 프레스 : 20(20), 40(10), 50(10), 60(9, 7, 8), 65(3), 70(1), 60(8), 50(10)

덤벨 숄더 프레스 : 10(15), 13(10), 15(10), 18(10), 20(8), 18(8)

사이드 래터럴 레이즈 : 2(50), 4(30), 6(15), 18(3x10), 6(15), 4(30), 2(50)

케이블 리어델토이드 : 5(5x20)

 

하이바 ATG 스쿼트 : 50(10), 70(10), 100(100), 110(8), 120(5)+100(8)+70(8)+50(10)

파워 레그 프레스 : 110(20), 150(20), 190(3x20)

레그 익스텐션 : 75(5x10)

레그 컬 : 30(20), 40(12), 50(10)+40(6)+30(10)

이너 타이 : 75(3x10)+깔짝이 50회

카프레이즈 : 30(3x50)

덤벨 런지 : 15(3x12)

스테퍼 : 5분

드래곤 플래그(10회)+니업(50회)×3셋

다리 찢기 및 스트레칭 10분

 

2주만에 운동해서 근육통 작렬하지만 밀프 70kg는 들리네요. 데드는 가뿐히 들던 160kg 두 번이나 실패했는데 ㅎㅎㅎ 코로나 다시 오지 말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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