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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시 간식추천 3
분류: 다이어트
이름: 암송아지


등록일: 2020-02-10 20:55
조회수: 531 / 추천수: 0




저녁은 멀티비타민2개 + 오메가3 1개 + 닭가슴살 2캔 

(닭가슴살은 1개 먹고  한시간 뒤에 1개) 먹어서

배가 무쟈게 잘 고픕니다.

 

9시 전에는 간식도 다 끝낼려구 하죠

도저히 배고 고프다 하면 간식을 먹을수 밖에 없죠.

 

 

1. 견과류 (아몬드, 호두)

    700~800g   만원 정도 합니다

   사놓고 두고 두고 먹습니다.

 

   마그네슘도 채우고 지방도 많아서 좋습니다.

   배도 조금만 먹어도 부르구요.

 

2. 프로틴바

   개당 1000원 정도 합니다 편의점이나 마트에 팔죠

   단백질 함량 많은 걸로 구매 합니다.

 

3. 소세지

   은근히 단백질 함량이 많더 라구요.

 

4. 요거트

   플레인으로  첨가물이나 당이 그나마 적은걸로 선택합니다.

 

2. 3, 4 번 가공 식품이고 당과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긴한데

 

고구마와 과일은 저는 비추합니다.

 

고구마 땅에서 나는 작물이라서 섬유질도 풍부 하지만 탄수화물도 많고 당도 많습니다.

과일은 설탕 덩어리죠 비타민이 있긴 하지만 멀티 비타민 먹는게 낫고 설탕은 피할수록 좋습니다.

 

 

고구마는 다이어트 하시면서 먹으시는분 많던데

생각보다 당이 많이 굉장히 많죠~

 

다이어트는 몸에 위험 신호를 주는 겁니다.

저장된 지방을 쓰게 하는거니 당연히 몸은 괴로워 합니다

 

그래서 영양을 잘 섭취해서 탈모나 기타 피부 질환 등 부작용을 최소화 하는게 좋습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0-02-10 20:59:02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3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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