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건강/헬스 입니다.

건강에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이렇게 운동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2
분류: 질문
이름: yamagatashinkansen


등록일: 2019-12-09 17:39
조회수: 334 / 추천수: 0




우선,,현 몸무게 79kg입니다. 목표는 76kg 정도이구요.

운동의 목적은 근육 만들기 보다는 살 빼는거에 있습니다. 뱃살을 집중적으로 빼고 싶구요.

 

운동 루틴은 약 1시간정도 1주일에 3~4일 정도 하고,

헬스클럽 가면 스텝퍼 15분 -> 좌식 사이클 10분 -> 윗몸 일으키기 100회 -> 벤치프레스 10kg x 30회 -> 런지 50회 ->치닝머신 20회

누운상태에서 다리 모은다음 올렸다 내렸다 50회 이렇게 운동하고 있습니다.

식단조절은 하지 않고 있어요......요즘 먹는게 유일한 낙이라, 먹고싶은대로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운동하는게 과연 살 빼는것에 효과적일까? 라는 회의감이 들고 있어 고견을 여쭤보려 합니다.

몸무게가 목표치에 도달하면 칼로리 빼는 운동을 줄이고 근격계 발달 운동으로 바꿀 생각인데, 우선 위와 같은 루틴에 과연 제가 도달하려는

목표치에 효과적인 운동인지 고견 부탁드립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12-09 17:40:09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8374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