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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19-05-18 18:39
조회수: 158 / 추천수: 0




사이클 : 웜업 10분

스미스 머신 오버헤드 프레스 : 70(3x10)

원암 덤벨 프레스 : 15(3x10)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 11(5x10)

프론트 레이즈 : 11+11(3x10)

스미스 머신 바벨 쉬러그 : 70(5x20)

스미스 머신 바벨 로우(어깨 후면) : 50(3x10)

 

하이바 풀스쿼트 : 110(10), 150(실패), 110(3)+90(10)+60(20)

원 레그 익스텐션 : 10(3x10), 20(3x10), 30(3x10)

레그 익스텐션(드랍) : 75(10)+65(10)+55(10)x3세트

원 레그 컬 : 10(10), 15(10), 20(10)

레그 컬 : 50(8)

백 익스텐션(대퇴 이두) : 100회

핵 스쿼트 : 80(3x10)

레그 프레스 : 80(50)

원 레그 프레스(슬레드) : 50(10), 65(10), 80(10), 95(10), 110(10)

이너 타이 : 75(3x10)

사이클 : 가장 무겁게 15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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