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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3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0-11-27 22:05
조회수: 125 / 추천수: 1





덜덜이 벨트 10분

 

밀리터리 프레스 : 40(10), 60(3×10), 70(1), 50(10)

덤벨 숄더 프레스 : 15(2×12), 18(2×12), 20(10, 10, 8), 13(12)

사래레+벤트오버 래터럴 레이즈 : 2(2×20), 4(2×20), 6(2×20)

 

레그 익스텐션 : 40(20), 50(20), 60(20), 70(20), 80(3×20)

이너 타이 : 50(20), 60(15), 70(12), 80(3×12)

레그 컬 : 30(12), 40(12), 50(12), 60(3×10)

스쿼트 : 50(10), 90(5), 110(5), 130(1), 90(10)

바벨 런지 : 50(12), 70(3×12)

 

드래곤 플래그(10회)+레그 레이즈(20회)+니업(20회)+하늘 자전거(100회) ×3

다리 찢기 1분 후 시르시아사나 1분

 

오늘 사람이 없었지만 렉 쓰는 사람이 많아서 대충함.

운동 중인데 인사 받을 때까지 인사하거나 말 거는 사람도 여럿이라 유산소 손도 못 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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