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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4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0-11-26 22:01
조회수: 144 / 추천수: 1





폼롤러 비비기 5분+풀업 12회

 

컨디션이 안 좋아 렉에서 뽑고 땅 찍는 데드리프트를 함

렉 데드리프트 : 50(10), 80(10), 100(10), 120(9), 140(4), 160(1), 120(8)

풀업 : 15, 12, 10, 10, 10

펜들레이 로우 : 50(10), 60(2×10), 70(2×10), 80(8)

언더그립 랫풀다운 : 40(12), 50(12), 60(10), 70(10), 80(6)

 

케이블 푸쉬다운 : 30(20), 40(15), 50(12), 60(3×10)

케이블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30(20), 40(12), 50(12), 60(12), 팔꿈치랑 손가락이 불편해서 내림, 50(12)

원암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11(3×15)

 

4단 디클라인 벤치 크런치 : 15도(30), 30도(20), 45도(15)

시르사아사나 : 1분

사이클 : 10분(5km, 267kcal)

 

키네시올로지 테이핑 해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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