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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4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0-11-25 22:01
조회수: 149 / 추천수: 1





덜덜이 벨트 5분+풀업 5회

 

플랫 벤치프레스 : 13(15), 33(12), 53(15), 73(2×12), 83(2×6), 93(2), 100(1), 73(12)

덤벨 프레스 : 15(12), 20(10), 25(3×10)

해머 인클라인 벤치프레스 : 40(12), 60(12), 80(10), 100(8, 6, 4), 60(10) 100kg은 아직 하면 안 될듯 ㅎㅎㅎ

팩덱플라이 : 40(12) 끝내고 10초만에 자리 뺏김 ㅎㅎㅎ

딥스 : 20회 한 셋

팩덱플라이 : 75(6) 힘 다 빠져서 한 셋만 함

 

원암 덤벨 프리쳐컬 : 11(12), 13(12), 15(3×12)

케이블 더블 바이셉스 : 20(12), 40(12), 50(6), 40(12)

컨센트레이션컬 : 15(3×10)

 

크런치 : 61회

시르사아사나 : 1분

니업 : 100회

다리 찢기 연습

 

인터벌 러닝 : 30초 8셋(총 : 19분, 3km, 휴식 1분 30초, 마지막 45초)

 

20대나 30대 여자들은 자세만 안 좋아지는 엉덩이 운동만 죽어라 하는지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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