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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4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0-11-24 22:26
조회수: 130 / 추천수: 1





웜업 : 사이클 10분 타면서 팔과 어깨 스트레칭

 

스탠딩 밀리터리 프레스 : 빈봉(10), 30(10), 40(10), 50(10), 60(9, 7), 65(2), 50(11)

스미스머신 시티드 숄더 프레스 : 40(2×10), 60(3×8)

덤벨 숄더 프레스 : 15(12), 18(2×12), 20(2×10), 23(2×6)

벤트오버 래터럴 레이즈 : 15(4×10)

 

스쿼트+데드+밀프 같이 하는 사람 때문에 첫 스타트 스쿼트 포기 ㅎㅎ

 

핵스쿼트 : 맨몸(2×20), 40(2×10), 70(랩 없이 atg로 하면 다칠 거 같아 하프에서 버티기만 함)

파워 레그 프레스 : 110(20), 150(10), 180(10), 220(10), 300(3×10), 220(10)

이너 타이 : 60(12), 70(3×12)

하이바 스쿼트 : 50(10), 80(10), 100(5) atg 안 돼서 포기

바벨 런지 : 60(3×12) 겨우 함

 

레그 익스텐션+레그 컬은 자리가 계속 안 비여서 포기

 

사이클 : 16분(11~25까지 차례대로 1분에 강도 1씩 올려서 탄 뒤 마지막 10으로 1분 다리 풀기, 5km, 343kcal)

니업 : 100회

 

루틴 다 꼬임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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