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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운동 4
분류: 운동일지
이름: 바이러스균


등록일: 2020-11-23 20:31
조회수: 106 / 추천수: 1





웜업 : 덜덜이 벨트 5분, 폼롤러 비비기 3분, 풀업 10회

 

컨벤셔널 데드리프트 : 50(10), 80(5), 120(8), 140(3), 170(1), 120(8)

벤트오버 바벨 로우 : 40(12), 60(12), 90(3×10)

풀업(스탠다드, 와이드, 뉴트럴) : 순서대로 2×10

와이드 랫풀다운 : 40(10), 50(10), 60(3×10)

백 익스텐션 : 맨몸 10회, 20kg 덤벨(3×10), 맨몸 10회

 

케이블 푸쉬다운 : 60(3×10)

케이블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60(3×10)

원암 덤벨 오버헤드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 15(3×12)

 

니업 : 5×50

사이클 : 20분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0-11-24 04:50:19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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