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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치무게 >스쿼트/데드무게인상황이면 어떻게해야하나요? 16
분류: 질문
이름: 화오랑죵


등록일: 2020-01-11 18:51
조회수: 2145 / 추천수: 0




안녕하세요

 

172/65 (마른비만형)인 헬스 초보입니다.

 

벌크업을 하려고 스트렝스 프로그램을 서서히 시작해보고 있는데

 

평소에 하체가 부실한터라, 지금은 벤치 무게가 스쿼트랑 데드리프트 무게보다 살짝 높거나 같습니다.

 

보통 데드 무게가 벤치의 2배, 스쿼트가 벤치의 1.5배정도 되어야 좋다고 하는데.

 

지금 저같은 상황이라면 어떻게해야하나요?

벤치는 서서히 계속 늘려나가야할까요 아니면 스쿼트 데드 등 하치랑 코어 단련을 먼저 올려놓을 때 까지는 벤치는 그냥 무리하지 않고 안올리고 있는게 나은건가요?

 

바보같은 지문 죄송합니다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89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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