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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시작하고 만성 수면장애가 한방에 해결되었습니다.
분류: 일반
이름: 페페베넹헤리


등록일: 2019-12-30 10:50
조회수: 406 / 추천수: 0





저녁시간마다 누워서 폰 보거나 패드로 책 읽거나 유투브 보다가 자는 버릇이 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는 아무것도 않고 누워있어도 잠이 오지 않아 새벽 두시, 세시에 잠드는 일이 허다했어요. 

 

 

덕분에 하루종일 일과시간에 몽롱하고 기억력도 안좋아지고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했는데, 

 

이게 하루종일 자전거를 침흘리며 타고 온다 해도 그날만 해결될 뿐, 다음날이 되면 여지없이 수면장애가 돌아오곤 했었는데, 

 

 

 

PT받고, PT없는날은 혼자 가서 무산소, 유산소 섞어서 빡세게 운동하고부터는 

 

정말 거짓말처럼 수면장애가 사라졌습니다. 

 

어제는 낮에 가서 두시간반 운동하고 왔더니 오후에도 꿀잠. 저녁에는 낮잠의 영향인지 12시쯤 잠이 들었는데, 역시나 꿀잠.. 

 

 

 

정말 쇠질은 여러모로 유용한 듯 합니다. 

 

특히 하체한날은 개꿀잠이네요 ㅎㅎ 인클라인 달리기도 하고.....허벅지 안쪽이 뻐근하니 기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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