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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 초보 인사 드립니다!! 1
분류: 헬스
이름: 정답은없다


등록일: 2019-12-10 19:13
조회수: 215 / 추천수: 1




선배님들 안녕하십니까!

내일부터 헬스를 시작하는 헬린이 입니다

운동이라고는 농구 정도만 했던 남자 사람입니다.

 

매일 운동일지를 올려 변해가는 모습을 이끌어주실 선배님을 구합니다 ㅜㅜ

한달 단위로 인바디를 올려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지켜봐주세요!

(+ 소방관 합격)

 

182 / 75

 

일년전에 인바디 했을 때, 하체는 성인남자 평균 혹은 살짝 위

상체는 거의 여성 수준으로 약하다고 나왔습니다 ㅜㅜ

 

운동 목적은 소방 체력 시험 준비 겸 근육량 향상 입니다.

 

운동은 월~토 매일 2시간 가능하며 (조언 주시면 추가 가능!)

식단은 아래와 같이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당분간은 무분할로 여러 운동하면 될까요?

일단은 스쿼트, 철봉 매달리기, 플랭크는 매일 할 생각입니다!

 

9시 아침

12~2 운동

2 시리얼 (단백질 15g 함유)

6 저녁 일반가정식 (닭가슴살 추가할지 고민 ㅠㅠ)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83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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