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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린이&아재 28
분류: 헬스
이름: 영웅과전설


등록일: 2019-10-31 13:00
조회수: 5875 / 추천수: 0





 

헬스 첫 시작 6월 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14085

 

어제 피티 서른일곱번째 진행했네요.

 

현재 운동량이 어느정도 올라왔다 판단 되어 3주째 식단조절 들어가서 체지방을 줄이는 상황. 

몸무게 74 -> 현재 69, 앞으로 65까지 줄인 후 벌크업 예정(많이 배고픔)

 

힘이 없어 운동 무게 및 횟수가 줄어 들음

인클덤벨프레스 18kg 15개씩 5세트

데드리프트 120kg 10개씩 5세트

스쿼트100kg 8개씩 5세트(어제 처음 100kg 찍음)

 

감개무량.

 

핫한주제: 신발은 일반 조깅화 신고, 데드, 스쿼트 무게 평소보다 올릴 때 신발 벗고 진행

 

빨리 벌크업 식단 오길 바래봄...배고픔. 지금도 점심 먹었는데 배고픔.

 

 

예전에 어떤 짤을 봤는데, 운동 전에는 아~~~더 자고 싶어~~ 하면서 일어나는데,

운동 후 아!!!!!!!더! 자고! 싶어!!!! 하면서 일어난다고 이 말에 극 공감


시리즈물이 되길.. 제발

원래 턱걸이 하나도 못했는데, 넓게 잡고 첫 세트 10개는 할 수 있게 됨.

 

역시 감개무량.

 

여러분 운동하세요.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19-10-31 13:02:13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2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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