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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 시 늘어난 피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분류: 질문
이름: 아싸뚜아


등록일: 2018-08-07 10:44
조회수: 529 / 추천수: 0




안녕 하세요.

요즘은 175 에 87~90kg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운동은 자전거, 탁구를 재미로 하고 헬스(웨이트)도 하고 있습니다.(주4~5회 2시간~3시간하는거 같습니다.)

유산소 위주로 하다가, 요즘은 웨이트의 비중을 늘리고 있습니다.

요즘 운동을 나름 열심히 하다보니 감량 자체는 어렵지 않은데...


체중이 불었을때 늘어난 옆구리와 배 쪽 피부를 어떻게 운동해야 늘어지지 않게 감량할수 있을까? 입니다.


촤근 몇달은 기초체력(?) 증강을 위해 친업, 풀업, 플랭크, 레그레이즈,렛풀다운 정도 적당히 하고 있었고 이제 본격(?)적으로 해볼까 합니다.

어떤식으로 운동해야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찾을수(?) 있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health&no=1091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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