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손 두번째골 넣은 후에요? 9
이름: 미니멀Life


등록일: 2020-02-17 01:08
조회수: 2392 / 추천수: 0




양손 아래로 내리면서

릴렉스?하라 하는것 같던데

왜 그런건가요?

세레머니 하는 상황이었는데

진정하고 마무리 잘하자? 그런거였나요?

특정선수 보면서 그런것 같던데.

제가 폰으로 봐서...

[ 주소복사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6832478 ]

추천 0

다른 의견 0


상대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미지 넣을 땐 미리 보기를 해주세요.)
직접적인 욕설 및 인격모독성 발언을 할 경우 제재가 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이모티콘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