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부산광역시는 창원(마산구, 창원구, 진해구)과 울산, 밀양, 진영읍 간 시내버스에 나서도 무방하지 않을까요? 14
이름: 아마노케이타


등록일: 2020-11-23 18:18
조회수: 888 / 추천수: 0





솔직히 창원, 울산, 김해 진영읍, 밀양은 부산광역시과 생활이 연담화 되 있는 건 사실입니다. 다만 아쉬운 것은 해당지역에 부산광역시 시내버스가 출입하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저로써는 시내버스보다 2~3배 이상 비싼 시외버스 요금을 내면서 고작 30~40분 걸려서 창원이나 울산으로 향한다는 게 너무나 안타깝더라고요. 어떤 분들은 경전선이나 동해선 철도가 있지 않냐고 주장할 것입니다.

경전선은 배차간격, 역 위치가 문제입니다. 부산에서 김해 진영읍을 목적지로 향할려고 해도 진영역은 정작 시가지와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 결국에는 택시나 김해시 시내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동해선도 태화강역이 고작입니다. 거기가 엄연한 울산의 중요 시가지인 것은 사실이지만, 울산의 중요한 곳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판단하십니까? 이제 부산광역시도 서울과 경기도와 동일하게 인근 도시와 교통편을 강화 해야 한다고 확신합니다.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