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
미풍양속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작성해주세요. [게시판 이용규칙]
정치와 관련된 글은 정치자유게시판, 질문글은 질문/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답답한 삼성 에어컨 이전 설치 후기 10
이름: 뽀빠이아자


등록일: 2020-09-20 14:24
조회수: 2536 / 추천수: 0


1600579461677.jpg (85.2 KB)



2019년 4월 집에서 사용하던 삼성 벽결이 에어컨을

부모님 집에 직접 운반해드리고 설치해드렸습니다.

사설 설치 업체보다 삼성전자가 믿을만 하다 생각해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예약하고 설치했습니다.

2020년 8월말 부모님이 에어컨 뒤에서 물이 새서 벽지가 다 젖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8월 말 삼성전자 AS에 전화해서 수리 요청하니

예약이  다 잡혀 있어서 9월 16일 가능하다고 해서 사용 못하고 기다렸습니다.

9월 16일에 온 에어컨 기사가 와서 삼성전자에 설치 내역도 없고, 삼성전자에서 한게 아니라 해줄수 있는게 없으니 다른곳 작업하고 있을테니 센터 연락해보라 하고 갔습니다.

콜센터 연락해보니 2019년 4월 30일 예약만 잡혀 있고 작업 내역, 엔지니어 이름이 없다. 삼성전자에서 한게 아니다. 해줄 수 없다, 사설 불러서 해라는 답변만 받았습니다.

이틀동안 계좌 이체 내역 찾아봤는데 없어서 잠도 못자고 찾다가 토스로 이체한 내용이 있더군요. as 기사 이름과 날짜 찾아서 삼성전자에 알려주니 확인해보고 연락한다고..

연락이 왔는데 맞다고 하고 수리해줬습니다.

죄송하다 누락된거 같은데 왜 그런지는 모르겠다.

결국 16일 왔던 기사가 아닌 작년에 설치했던 기사가 와서 했네요

그럴거면 왜 20일을 기다리라 했는지

벽지 비용까지 요청할걸 그랬네요.

 

1600579461677.jpg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0-09-22 07:24:32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5회)


뽀빠이아자 님의 최근 게시물
2020-09-20 14:24:45
2020-09-02 14:13:40
2020-07-04 21:16:46
2020-07-03 07:15:22
2020-06-29 12:19:39
부동산포럼 > 아파트 매도 할 경우 양도소득세 비과세가 될까요?

추천 0

다른 의견 0

  •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 상처줄 수 있는 댓글은 삼가주세요.
이모티콘 사진  익명요구    다른의견   
△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