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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만인 한달간 10kg 감량 방법 공유 25
이름: 홍대힢2


등록일: 2020-09-15 13:12
조회수: 4763 / 추천수: 3




 

아시다시피 왕도는 없습니다 모두가 아는 덜먹고 운동하기..


 

살빠지는거 자체는 덜먹는게 70%라고 생각합니다. 운동을 하면 더 빨리 빠지구요. 근데 운동의 부가적인 효과는, 내가 이렇게 힘들게 운동했는데 지금 이거먹으면 운동한거 다 무용지물에 더 찌잖아? 라고 먹는걸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다이어트용식품.. 곤약쌀 면이니 무탄수빵이니 뭐니 닭가슴살은 종류도많고 나트륨비교해보고 처음에 열심히 찾아보다가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먹는고민할시간에 안먹을고민을 하자..

그래서 그냥 구운계란이나 샀습니다.

 

탄수화물, 당분 최대한 지양하고 점심은 항상 편의점 샐러드에 캔참치나 닭가슴살먹었는데 나트륨은 포기했습니다. 저염으로 먹으면 도저히 금욕적인 식생활을 이어갈수가 없더라구요. 드레싱 팍팍먹었고 하림닭가슴살 나트륨660인데 그냥 먹었습니다. 대신 칼륨풍부한 아몬드밀크나 우유를 같이 마셨어요.

 

매일 물2리터이상 마시고 저녁은 구운계란 서너개에 물로 때우는게 기본인데 술자리가 생기면 굳이 안먹진 않았습니다.

 

월-금은 매일 퇴근 후 밤에 3시간이상 빠른걸음으로 걸었는데 보통 남산을 많이 갔으며 매일 15키로~20키로정도 걸은듯합니다. 다만 빠른걸음이라는게 걸음으로 낼 수 있는 최대속도의 80프로이상을 유지하려고 노력했고, 숨차서 입으로 학학댈만큼의 속도였구요. 중간휴식은 따로없이 운동끝날때까지 거의 논스톱으로 걸었습니다. 2일에 한번꼴로 8키로아령 팔당 60회씩 암컬했구요 그외엔 딱히 한건 없습니다 .

 

다만 주말에는 운동도 안하고 먹는것도 맘껏 먹었습니다. 치킨도먹고 족발도먹고 맥주도마시고.. 

 

이러면 보통 주중에 하루에 0.5~1키로정도 빠지고 주말에 하루에 0.5~1키로씩 찌더라구요. 

 

가끔 평일에도 운동안하고 술마시고 했는데 결과적으로 한달간 10키로 감량했고 하는김에 5키로만 더 빼려고합니다.

 

 

제일 중요한건 이보전진을 위한 일보후퇴가 적절히 있어야한다는거같습니다. 결국은 의지의 차이^^라서.. 금욕을 지속하기위해 오히려 정기적으로 고삐를 놓아주는 게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저는 그게 주말이었구요. 주말엔 내세상이니까 주중엔 고생하자 가 유지가 되더라구요.

 

다이어트 계획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본 게시글은 작성자에 의해 2020-09-15 13:14:53에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3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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